제1조 목적본 약관은 파티마안과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의 제반 서비스와 관련하여 파티마안과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.


제2조 정의① '파티마안과 인터넷 사이트(이하 '파티마안과'라 한다)'란 파티마안과가 이용자에게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

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설정한 가상의 사업장을 말한다.

② '이용자'란 '파티마안과'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파티마안과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.

③ '회원'이라 함은 '파티마안과'에 접속하여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,

'파티마안과'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'파티마안과'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.


④ '비회원'이라 함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'파티마안과'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.

⑤ '서비스'란 본 약관 제4조에 정한바 대로 '파티마안과'가 이용자를 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행위 또는 그 행위의 대상인 유무형의 물건을 의미합니다.

제3조 약관의 명시와 변경① 본 약관은 '파티마안과'가 사이트의 화면을 통해 내용을 게시하고 이용자가 이에 '동의'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.

② '파티마안과'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사업상 주요 사유가 있을 때 관계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.

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 화면에 적용일자 7일

닫기